본문 바로가기

도움정보

다음 고스톱 설치 바로가기

300x250

고스톱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카드게임을 즐겨하는데요 그중에서 고스톱을 가장 자주 하는 것 같습니다. 고스톱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은 굉장히 많습니다. 넷마블, 한게임, 엠게임 등 고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 회사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다음 고스톱을 애요합니다. 다음 고스톱이라 함은 피망 고스톱을 말합니다. 다음 고스톱에 접속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에 피망 고스톱이라고 검색해도 나오겠지만 저는 들어가는 방법과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다음 고스톱 바로가기

game.daum.net/bridge/?code=gostop&t__nil_gamecate=gostop&nil_id=2&url=gostop.pmang.game.daum.net/gostop?&is_daum=Y

 

Daum 게임

 

game.daum.net

사실 다음 고스톱과 피망 고스톱은 같은 게임입니다. 네이버나 구글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한데요 들어가는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링크가 다르거든요 제가 피망 을 용하는 방법 링크를 남겨 드리겠습니다. 

 

피망 고스톱 설치하는 방법

ghlrnjsl13.tistory.com/152

 

피망 고스톱 설치 바로가기

여러분 고스톱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신다면 어디 플랫폼에서 고스톱 하시나요? 저는 피망 고스톱을 이용합니다. 다른 게임 회사에서도 고스톱을 운영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피망 고스톱을 추

ghlrnjsl13.tistory.com

 

먼저 다음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다음 메인 페이지에 보면 게임이라고 보이시죠? 저길 클릭하면 다음 게임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게임 버튼을 누르면 다음 게임에 입장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어려가지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그중에서 고스톱 카테고리를 눌러줍니다. 뉴맞고도 있고 고스톱도 있고 맞고도 있고 뭐가 좀 많습니다. 오늘은 고스톱을 깔기로 했스니까 고스톱을 깔아보도록 하죠 고스톱을 눌러서 들어가 주도록 하겠습ㄴ다. 

 

그렇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현재 접속자수가 만 칠천 명이네요 새벽인데 이용자가 굉장히 많습니다.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피망 스타터를 다운로드 해주겠습니다. 

 

 

피망 스타터를 다운로드 하면 아래처럼 피망 스타터 셋업이 나옵니다. 저 아이콘을 클릭해줘서 다운로드해보겠습니다. 

 

 

 

용량이 작아서 그런가 바로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가서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주겠습니다.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면 피망 스타터 여시겠냐는 창이 뜹니다 이 창이 뜨는 이유는 크롬이나 익스플로러에서 피망 스타터를 열어도 되냐고 허락을 구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열기를 눌러주도록 하겠습니다. 

 

 

열기를 눌러주니까 게임 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게임 설치 버튼을 눌러줘서 고스톱을 설치해보겠습니다. 

 

 

 

게임에 입장한 모습입니다. 설치하는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늘 피망 고스톱으로 접속 했었는데 다음 고스톱으로 접속한 적은 처음입니다. 새로운 계정이 생겨서 좋네요 저는 게임을 못해서 전적을 초기화하기 위해서 가끔 계정을 바꿔주거든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