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정보

한게임 맞고 바로가기 설치 및 다운로드

300x250

코로나 때문에 명절이지만 고향에 내려가지 못했습니다. 일가친척들과 고스톱, 맞고를 쳤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게임 맞고를 다운로드하여서 얼굴 모르는 랜선 친구들과 함께 맞고를 쳤습니다. 온라인에서 맞고를 지원하는 게임회사들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피망 맞고 라던지 넷마블 맞고라던지 굉장히 많은 회사에서 맞고를 지원합니다. 하지만 저는 한게임을 추천합니다. 한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는 사운드가 좋고 인터페이스 적인 면에서 타 회사보다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한게임 맞고를 설치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이나 구글과 같은 포털에 "한게임 맞고"라고 검색하면 나오겠지만 저는 아래쪽에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맞고 바로가기 

gostop.hangame.com/index.nhn?gameId=duelgo

 

신맞고 메인 : 한게임 - 즐거운 쉼표, Go 한게임!

치는 맛이 좋은 신맞Go, 오리지널 고스톱에 토너먼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게임 고스톱!

gostop.hangame.com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에 보면 자유경기장, 쉼터 경기장등 여러 가지 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저는 로그인 후에 자유 경기장 입장 버튼을 한번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장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한 스타터 다운로드 창이 나옵니다. 버튼을 눌러서 한 스타터를 다운로드해보겠습니다. 

 

 

 

한게임 스타터가 다운로드 된 모습니다. 크롬에서 다운로드 경로를 따로 설정해주지 않았다면 저처럼 내 pc->다운로드 창에 설치 파일이 생성될 것입니다. 아무튼 저는 한셋 업 인스톨 일라는 저 프로그램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실행해 주겠습니다. 

 

 

 

용량이 작아서 그런지 누르자 마다 바로 다운로드되었습니다. 굉장히 빨리 다운로드가 되네요.

 

 

 

다시 메인 홈페이지로 돌아가서 자유경기장에 입장해주도록 하겠습니다. 

 

경기장 입장 버튼을 누르면 구글에서 한게임을 열어도 되냐는 창이 나옵니다. 당연히 열어야겠죠 한게임 열기를 눌러주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주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용량이 별로 안되어서 그러는지 굉장히 빨리 다운로드가 됩니다. 기다린다는 표현이 무색할 정도로 빠릅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한게임 맞고가 실행된 모습입니다. 다운로드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들 즐거운 게임 되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