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정보

카카오 장기 바로가기 및 설치 다운로드

300x250

여러분들 장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합니다.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킬링타임용으로 하기 좋은 보드게임입니다. 저는 화려한 그래픽이 들어간 모바일 게임보다는 심플한 고전 게임이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체스나 오목 같은 게임을 즐겨하죠 그래서 장기도 종종 합니다. 하지만 저는 장기는 엄청 못하기 때문에 전적이 엉망입니다. 전적 삭제하고 다시 하고 싶은데 전적 삭제는 불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카카오 장기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핸드폰에서 플레이스토어 어플에 들어가서 카카오 장기를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아니면 아래쪽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로그인은 카카오톡이 깔려있고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그냥 버튼만 쭉쭉 누르면 알아서 계정이 생성됩니다. 카카오 장기의 가장 큰 장점은 친구를 초대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 장기판이 없어도 핸드폰만 있다면 친구와 쉽게 장기를 둘 수 있습니다. 친구의 기보에 댓글이나 좋아요를 남길 수 도 있네요

 

 

카카오 장기 설치 바로가기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nomob.jangki&hl=ko

 

장기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둘 줄 안다는 바로 그 장기! 드디어 고품격 정통 장기를 카카오톡에서 친구들과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 친구들과 즐기는 '정통 장기'◀◀ 카카오 최초로 서

play.google.com

 

그리고 찾아보니까 카카오 장기 2.0 버전도 있네요 사실 기본 버전이랑 무슨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음 저는 전적이 좋지 않기 때문에 2.0 버전에서 새출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고수는 2.0 버전에 더 많은 것 같은 느낌 같은 느낌이 드네요 2.0 버전도 링크 남겨 놓을 테니 이것도 깔아봐서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 장기 2.0 버전 다운로드 링크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nomob.jangki2&hl=ko 

 

장기2.0 - Google Play 앱

어른들을 위한 고품격 정통 장기 게임 ▶ 진짜 고수들의 진검승부 - 스타 리그 일정 매너등급 이상의 9단 회원들만 참가 가능한 수준높은 리그가 펼쳐집니다. 일반 회원들은 대국자에게 베팅이

play.google.com

 

300x250